울산시, 비대면 기술강소기업 투자유치 설명회 개최

19일, 특전 설명·울산 투자 성공기업 사례 등 발표

박태환 승인 2020.11.19 12:04 의견 0

울산시는 19일 오전 10시 30분 유튜브 채널을 통해 ‘울산 기술강소기업 투자유치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설명회는 코로나19로 인해 전국 기술강소기업 및 창업기업 관계자를 대상으로 유튜브를 통한 온라인 방송으로 진행된다.

설명회는 울산의 우수한 투자환경과 다양한 지원 혜택에 대한 상세한 설명 및 실시간 질의응답을 진행하여 방송 중 즉시 답변을 받을 수 있도록 운영된다.

또한 울산으로 이전 및 창업을 완료한 강소기업 2개사(태원금속㈜, ㈜중앙정밀)의 성공사례 발표를 통해 관심 있는 기업의 이전 및 창업을 유도할 계획이다.

울산시 관계자는“기술강소기업들이 울산에 새로운 터전을 마련하여 성장해 나갈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할 계획이다”며 “오는 2028년까지 기술강소기업 500개 유치와 기술 중심의 일자리 1만개 창출을 목표로 매년 기술강소기업 유치를 위한 투자설명회 등 지속적인 투자유치 활동을 펼쳐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울산으로 이전 및 창업에 관심 있는 기업은 11월 19일 (목) 오전 10시 30분부터 울산경제진흥원 유튜브 채널(https://youtube.com/channel/UCg1YCCa93eNFbTFNzKKlBWw)을 통해 온라인 설명회에 참여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시사인 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