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주군, 꿈꾸는 청년대장간 입주기업 모집

박태환 승인 2021.09.23 17:54 | 최종 수정 2021.09.23 18:01 의견 0

울주군은 청년창업기업에게 안정적인 사업 수행 공간을 제공해 사업의 성장 기회 확대와 지역 내 일자리 창출 및 경제 활성화를 위한 ‘2021년 꿈꾸는 청년대장간’입주기업을 모집한다.

지원대상은 꿈꾸는 청년대장간에 사업자를 이전하거나 사업자 등록할 창업기업으로 직접 개발하거나 디자인한 제품을 제조, 판매하거나 차별화된 서비스 제공을 목적으로 하는 기업으로 대표자가 청년이거나 직원의 50% 이상이 청년인 기업들이 신청할 수 있다.

선정된 입주기업은 창업에 필요한 제조공간과 사업화에 필요한 컨설팅, 마케팅, 네트워크 등을 지원받게 된다.

모집 규모는 5개사이며, 서류심사(1차) 및 발표평가(2차)를 통해 입주기업을 선정한다.

입주기간은 매년 입주 연장 심사를 통해 최대 3년까지 입주 가능하다.

꿈꾸는 청년대장간 사업설명회를 오는 10월 8일 14시 울산경제진흥원남구지소(벤처빌딩 5층)에서 실시하며, 본 행사는 사업소개, 입주 관련 모집 및 심사안내, 기타 질의응답 순으로 진행된다.

이번 모집기간은 10월 15일 금요일 오후 5시까지이며, 이메일(aida@uepa.or.kr) 또는 우편(울산경제진흥원)으로 신청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 및 신청서 양식은 울주군 홈페이지 일반공고 및 울산경제진흥원(www.uepa.or.kr) 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시사인 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