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구지역아동센터 후원 감사의 날 개최

박태환 승인 2024.12.24 18:45 의견 0
지역아동센터 연합회 울산 동구지부(회장 신정화)는 지난 12월 23일 오후 7시 동구청 5층 중강당에서 지역아동센터 발표회를 개최하였다. /동구청 제공


지역아동센터 연합회 울산 동구지부(회장 신정화)는 지난 12월 23일 오후 7시 동구청 5층 중강당에서 지역아동센터 발표회를 개최하였다.

이날 동구 소재 9개 지역아동센터는 플루트와 오카리나 등 악기 연주와 케이팝 댄스, 합창 등 아이들의 끼와 재능을 펼치는 다양한 무대를 마련했다.

이번 행사는 동구지역아동센터 후원자와 단체에 대한 감사의 뜻으로 아동들의 미술작품을 전시하고, 평소 센터에서 배운 다양한 장기들을 뽐내는 자리를 마련했다. 이날 이 자리에서 정기적으로 명절 때 아동들에게 떡을 지원하는 동구 ‘도깨비떡방앗간’에 모두의 마음을 담아 감사패를 전달하였다.

지역아동센터 연합회 울산 동구지부 신정화 회장은 “우리 아이들을 위하여 지역 사회에서 물심양면으로 후원해 주셔서 감사드린다”라며, “그 덕분에 아이들이 몸과 마음이 건강하게 자라고 있으며, 앞으로 그 책임감으로 더 열심히 아이들을 돌보겠다”라고 말했다.

동구 관계자는 “동구 아동들이 잘 자랄 수 있도록 도와주셔서 감사드리며, 돌봄 사각지대 없이 안전한 환경에서 잘 자라도록 앞으로도 아동 돌봄 사업에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하였다.

저작권자 ⓒ 시사인 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