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공기관 9개 혁신도시협의회, 사랑의 설 명절 선물세트 전달

박태환 승인 2022.01.27 17:03 의견 0
공공기관 9개 혁신도시협의회(의장 김성관)가 27일 중구종합사회복지관(관장 구정화)을 방문해 지역 내 저소득 아동·청소년을 위한 400만 원 상당의 설 명절 선물세트를 전달했다.


공공기관 9개 혁신도시협의회(의장 김성관)가 27일 오후 3시 중구종합사회복지관(관장 구정화)을 방문해 지역 내 저소득 아동·청소년을 위한 400만 원 상당의 설 명절 선물세트를 전달했다.

이번 전달식에는 김성관 공공기관 9개 혁신도시협의회 의장 및 9개 공공기관 노동조합 대표자, 구정화 중구종합사회복지관 관장 등이 참석했다.

중구종합사회복지관은 후원물품을 사례 대상자 및 결식아동 등 지역 내 취약계층에게 지원할 예정이다.

한편 공공기관 9개 혁신도시협의회에는 한국산업안전공단, 근로복지공단, 근로복지공단 의료지부, 한국산업인력공단, 한국동서발전, 한국석유공사, 에너지경제연구원, 국립재난안전연구원, 한국에너지공단이 참여하고 있다.

김성관 공공기관 9개 혁신도시협의회 의장은 “주민들이 지속 가능한 행복을 누릴 수 있도록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사회적 책임을 다하며 다양한 나눔 활동에 동참하겠다”고 말했다.

구정화 중구종합사회복지관 관장은 “어려운 이웃들이 행복한 설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따뜻한 나눔을 실천해 주셔서 감사드린다”며 “전해주신 후원물품은 필요한 곳에 잘 전달해 드리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시사인 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