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문화예술회관, 아트 클래스 수강생 추가 모집

10월 19일 ~ 26일, 과목별 선착순 신청 접수

박태환 승인 2020.10.19 09:54 의견 0
 

울산문화예술회관(관장 김지태)은 ‘아트 클래스’ 교육의 과목별 수강생을 10월 19일부터 10월 26일까지 추가 모집한다고 밝혔다.

교육 수강생 추가모집은, 사회적 거리두기가 2단계에서 1단계로 완화됨에 따라 코로나19 장기화에 따른 시민 우울감 극복에 도움을 주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2020년 아트클래스는 지난 5월부터 12월까지 진행된다.

추가 모집 강좌는 공연실기(가족교실, 희곡낭독교실), 미술실기(인체크로키 등) 2개 분야 14과목 62명으로 울산문예회관 누리집 또는 전화로 선착순 접수한다.

먼저 ‘가곡교실’은 추억을 되살리는 다양한 가곡 제창으로 우리의 몸과 마음을 정화시켜 긍정적인 에너지를 느낄 수 있는 시간으로 성악가 이인규와 함께한다.

‘미술실기’는 인체크로키, 스타트미술, 유화, 수채화 등 미술 강좌부터 사진, 서예 강좌까지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으며, 주‧야간 상시 운영으로 선택의 폭을 넓혔다.

‘희곡낭독교실’은 국‧내외 희곡을 애호하는 시민들에게 강의형 교육이 아닌 직접 참여하고 소통하는 교육으로 연극배우 김현정이 강사로 나선다.

울산문화예술회관 관계자는 “이번 수강생 추가모집을 통해 울산시민이 건강한 여가문화를 누리며 일상의 활력을 되찾고 마음의 치유를 얻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문화예술회관 누리집(http://ucac.ulsan.go.kr)을 참고하거나 전시교육팀(☎226-8253)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시사인 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