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울산중구여성합창단 기획연주회

아름다운 세상 ‘우리는 가족입니다’

박태환 승인 2021.08.27 20:35 의견 0

울산중구예술단 소속 중구여성합창단(단장 김향자)이 오는 8월 31일 오후 7시 30분 중구문화의전당 함월홀에서 <2021 중구여성합창단 기획연주회-아름다운 세상 ‘우리는 가족입니다’> 를 개최한다.

울산중구여성합창단은 지난 20년 동안 여성합창단 특유의 포용력 있는 따뜻한 감성으로 매년 정기연주회 및 찾아가는 음악회를 개최하고 지역 문화행사에 참여하는 등 다양한 활동을 펼치며 지역을 대표하는 합창단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이번 공연은 ‘가족’을 주제로 한 총 4개의 무대로 구성된다.

여성합창단은 그동안 쌓은 실력과 노력을 바탕으로 주제별로 다양한 합창곡을 통해 아름다운 하모니를 선사할 예정이다.

또 무대 중간중간 여성합창단원 및 단원 가족들의 숨겨진 다양한 재능을 선보이는 공연도 함께 마련된다.

김성아 중구여성합창단 지휘자는 “코로나19로 힘든 상황 속에서도 서로의 든든한 버팀목이 되어 주며 마음을 위로하자는 취지에서 ‘아름다운 세상-우리는 가족입니다’라는 주제로 연주회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중구문화의전당 관계자는 “코로나19 사회적 거리두기 지침에 따라 전 출연진 마스크 착용, 전자 출입 명부 시스템 운영, 철저한 시설 방역, 객석 거리 두기, 관객 발열 체크 등을 실시하며 안전한 관람 환경을 조성하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시사인 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