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주군 육아종합지원센터, 환경독후화 그리기 행사 개최
박태환
승인
2023.09.04 10:30
의견
0
울주군 육아종합지원센터(센터장 민선영)가 센터 개인회원 자격을 가진 2017년~2019년생 유아 30명을 대상으로 ‘환경독후화 그리기’ 행사를 개최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아이들의 상상력과 창의성을 자극하고, 환경보호에 대한 인식과 이해를 높이기 위해 마련됐다. 그림책도서관 내 환경 주제의 도서를 대여해 읽은 후 가정에서 독후화를 그려 제출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독후화는 빨대와 페트병 뚜껑 등 재활용품을 반드시 1개 이상 활용한 작품이어야 하며, 그 외 다양한 재료를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
참여 신청은 오는 6일까지 울주군 육아종합지원센터 홈페이지(www.uljukids.or.kr)에서 선착순 접수한다. 작품 제출은 오는 16일까지 하면 된다.
참여자에게는 유아가 희망하는 도서를 선물로 증정하며, 제출한 독후화는 센터 내 갤러리와 홈페이지 등에 전시된다.
자세한 사항은 울주군육아종합지원센터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참고하거나 그림책도서관(☎246-0600, 내선 2번)으로 문의하면 된다.
민선영 센터장은 “이번 환경독후화 그리기 행사를 통해 아이들이 상상력과 창의성을 발휘할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며 “환경보호에 대한 인식 함양의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시사인 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