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주군 범서읍이 제2주민자치센터(굴화 원예농협하나로마트 3층)에 수강생 작품을 전시하는 ‘ART 범서’ 갤러리를 운영한다고 27일 밝혔다. /울주군 제공
울주군 범서읍이 제2주민자치센터(굴화 원예농협하나로마트 3층)에 수강생 작품을 전시하는 ‘ART 범서’ 갤러리를 운영한다고 27일 밝혔다.
ART 범서 갤러리는 범서읍 주민자치센터 수강생들의 창작활동을 지원하고, 주민자치센터의 다양한 프로그램을 홍보하기 위해 마련됐다. 프로그램 수강생들이 직접 제작한 창작물을 상시 전시해 방문객들이 자유롭게 감상할 수 있도록 조성됐다.
전시는 캘리그라피반의 작품을 시작으로, 반기별 각기 다른 프로그램의 작품을 게시하는 등 다채롭게 운영될 예정이다.
정영근 범서읍 주민자치위원장은 “ART 범서 갤러리를 통해 더 많은 지역주민이 수강생들의 작품을 감상하고, 주민간 문화적 소통을 촉진하는 계기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주민들의 창의력과 예술적 표현을 지원하는 프로그램 운영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김효준 범서읍장은 “ART 범서 갤러리가 수강생에게는 작품 전시를 통한 자부심 고취, 지역주민에게는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 갤러리가 많은 지역주민이 함께 즐기는 문화공간으로 거듭나길 희망한다”고 밝혔다.